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엔진
- 엔진형식: I4
- 과급방식: 싱글터보
- 배기량: 1,591cc
- 연료: 가솔린
성능
- 최고출력: 204hp
- 최대토크: 27kg.m
- 연비: 12~12.4km/ℓ
- CO 배출량: 141~145g/km
치수
- 전장/전폭: 4,530mm / 1,780mm
- 전고/축거: 1,410mm / 2,700mm
- 윤거전/후: 1,545mm / 1,558mm
- 공차중량: 1,315~1,340kg
- 전륜타이어: 225mm / 40 / 18inch
- 후륜타이어: 225mm / 40 / 18inch
섀시
- 구동방식: 전륜구동
- 변속기: 수동 6단, DCT 7단 (더블 클러치 7단 자동변속기)
- 전륜서스펜션: 맥퍼슨 스트럿
- 후륜서스펜션: 토션빔 액슬
- 전륜제동장치: 디스크
- 후륜제동장치: 디스크
- 스티어링: 랙 앤 피니언
가격
가격 범위: 1,865만원 ~ 2,408만원
연료
연료 타입: 가솔린
연비
- 복합 연비: 12~12.6km/ℓ
- 도심 주행 연비: 11.1~11.3km/ℓ
- 고속도로 주행 연비: 13.3~14.5km/ℓ
출력과 토크
- 최소 출력: 132hp 엔진
- 최대 출력: 204hp 엔진
- 최소 토크: 16.4kg.m 엔진
- 최대 토크: 27kg.m 엔진
배기량과 엔진
- 배기량: 1,591cc
- 엔진 형식: I4 싱글터보
구동 방식
구동 방식: FF (전륜 구동)
변속기
- 자동 6단
- 수동 6단
- DCT 7단 (더블 클러치 7단 자동변속기)
차량 치수
- 전장: 4,530mm
- 전고: 1,410mm
- 전폭: 1,780mm
- 축거: 2,700mm
2016년 K3 쿱 1.6 GDI 터보 장단점
장점
- 경제적인 연비: 12.6km/ℓ의 연비로 경제성이 높아 일상적인 주행에 효율적입니다.
- 신뢰성 있는 엔진: GDI 기술을 사용하는 1.6L 엔진으로 신뢰성과 성능을 제공합니다.
- 컴팩트한 크기: 쿱 형태로 전장 4,530mm, 전폭 1,780mm로 도심 주행이 편리합니다.
- 다양한 변속기 선택: 자동 6단, 수동 6단, DCT 7단으로 운전 스타일에 맞춰 선택 가능합니다.
- 매끄러운 주행감: 맥퍼슨 스트럿 전륜서스펜션으로 부드러운 주행을 제공합니다.
- 고급스러운 인테리어: 세련된 디자인과 품질 좋은 소재로 편안한 인테리어를 제공합니다.
단점
- 출력 한계: 132hp의 최고 출력으로 고속 주행이나 고성능을 요하는 운전에는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- 후륜타이어 사이즈 선택의 한계: 후륜타이어 크기가 205~215mm로 선택의 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- 자동변속기 선호도: DCT 7단은 빠른 변속을 지원하지만, 일부 운전자는 기존 자동변속기를 선호할 수 있습니다.
- 후륜서스펜션 제약: 토션빔 액슬로 인해 후륜의 주행 안정성이 향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- 비교적 높은 초기 가격: 초기 구매 비용이 다른 경제적인 차량보다 높을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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